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2022년 특수체육교육과 총 MT

  • 작성자 하랑학생회
  • 작성일 2022-10-07
  • 조회 1387

 2022.10.02.일-2022.10.03.월, 1박 2일 동안 특수체육교육과의 학과 전공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2일 오전, 학교에서 출발하여 숙소에 도착해 바로 점심을 먹고, 대운동장에서 조별로 조 이름과 구호를 정하며 첫만남의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야외에서는 페스티벌 체조를 통해 준비운동을 마친 후, 사각피구와 복불복 릴레이 달리기가 진행되었습니다. 야외 활동이 끝나고 나서는 단체사진을 촬영한 후에 저녁 식사로 바베큐 파티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녁식사를 마치고 대강당에 모여 실내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실내에서는 인물 맞추기, 특수체육교육과 골든벨 등의 활동이 진행됐고, 그 중 ‘특체 골든벨’은 학과 사람들을 더 많이 알 수 있게 된 계기가 되며, 많은 학우들의 재치 덕분에 실내 활동을 웃음바다로 만들어주었습니다.


 게임 활동이 모두 끝나고 게임마다 배분받은 점수를 통해 1, 2, 3등에게는 선물이 7, 8등에게는 벌칙이 주어졌습니다. 

7등 조의 FM과 8등 조의 장기자랑은 모두의 기억에 오래 남을 만큼 강렬했고, 많은 환호를 받았습니다.


 이후 대강당에서 얘기를 나눌 시간을 보내고 나서,  숙소에서 개인 자유시간을 가지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이튿날 다양한 반찬과 함께 아침식사를 하고 사고 없이 모두가 무사히 학교로 복귀했습니다.


 모두가 적극적인 자세로 참여해주어 더 즐거운 1박2일이 됐던 것 같습니다. 또 이번 MT로 비대면 수업으로 인해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동기나 선후배 사이가 더 가까워질 수 있었습니다.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가 웃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