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제1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지정 및 분할납부기간 알림
1. 관련 : 학사운영규정 제9조(납입금)
2. 2017학년도 제1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지정 및 분할납부기간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등록기간
구분 | 등록(수납)기간 | 등록은행(수납카드) | 비고 |
1차 | 2017. 2.20.(월)~2.24.(금) | 국민(국민카드), 우리(우리카드), 농협, 신한은행 | - 개강 전 1주 |
2차 | 2017. 3.13.(월)~3.17.(금) | 국민은행 | - 개강 후 3주 |
3차 | 2017. 3.30.(목)~4. 5.(수) | 국민은행 | - 개강 후 5주 - 수업일수 1/3선(4.5.) |
※ 2017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대출 실행기간 : 2017. 3.31. (금)요일까지
나. 분할납부
1) 분할납부 신청기간
- 재학생 : 2017. 2. 13.(월) ~ 2. 17.(금)까지
- 복학생 : 2017. 3. 6.(월) ~ 3. 10.(금)까지
※ 대학생은 종합정보시스템 신청, 대학원생 팩스(02-410-6569), 또는 등록금 담당자 이메일(attend@knsu.ac.kr)로 신청
2) 분할납부기간 및 방법
구분 | 등록기간 | 분할징수액 | 납부방법 | 비고 |
1차 | 1차 등록기간과 같음 | 고지지정액 | 가상계좌, | 대학원(가상계좌) 대학원(계좌이체) |
2차 (복학생 1차) | 2차 등록기간과 같음 | 〃 | 〃 | 〃 |
3차 (복학생 2차) | 3차 등록기간과 같음 | 〃 | 〃 | 〃 |
4차 (복학생 3차) | 2017. 5. 8.(월)~5.12.(금) | 〃 | 〃 | -개강 후 10주 -수업일수 2/3선 |
※ 1차 납입금 미납시 분할납부 처리가 취소되며, 3차 납입금부터는 미납시 미등록 제적 처리됨.
※ 납부횟수는 2~4회 중 본인이 선택
붙임 : 등록금 분할납부신청서 2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