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2학년도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 / 등록 안내
2022학년도 정시모집 합격자분들께 등록 및 등록금 납부 등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미납으로 인하여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서류등록 -> 등록금고지서 확인, 출력 -> 등록금 납부]
1. 문서등록서류 제출기간 : 2022. 2. 9.(수) ~ 2. 11.(금) 15:00까지(문서등록을 반드시 완료해야 함)
2. 등록금 납부기간 : 2022. 2. 9.(수) ~ 2. 11.(금)까지 (수납시간 : 09:00 ~ 16:00까지)
3. 납부방법 : 대학입시홈페이지→합격자발표→‘정시모집’ 클릭→합격자발표 바로가기 클릭→등록금고지서 출력 후 지정은행에 납부
* 2022. 2. 8.(화) open 예정
4. 지정은행 :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농협은행 전국 각 지점
5. 기타사항 : (신입생 공통) 전 학과 등록금 납부 후 2022. 4월말 장학생 선발 후 장학금 지급 예정(국가장학금 소득분위 확정 후)
- (등록금관련 문의사항) 총무과 재무팀 ☎ 02-410-6579
- (장학금관련 문의사항) 훈련학생총괄팀 입시ㆍ학생팀 ☎ 02-410-6552
- (수강신청관련 문의사항) 교무과 수업학적팀 ☎ 02-410-6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