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동아리 등록 접수 안내
♧동아리 접수♧
2024학년도 동아리 등록 및 접수 안내입니다.
2024학년도 동아리 등록 신청서를 24.03.22.(금) 17:00까지
본관 1층 입시학생팀에 방문하여 서류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 상 : 본교 재학생 및 휴학생
○ 접수기간 : 24년도 3월 6일(수) ~ 22일(금) 17:00까지
○ 활동기간 : 승인일로부터 ~ 2025. 2. 28.(금)
○ 서 류 : 동아리 승인 신청서
동아리 회칙
동아리 임원 및 회원명단
취임승락서
서약서
활동계획서
예산서(안)
23년도 활동실적 보고서 1부(생략가능)
○ 승인조건
1) 신규 동아리의 규모는 최소 10명 이상의 회원이 원칙.
2) 1학년이 신규 동아리를 등록 할 경우 1학년 1학기 홍보 후 1학년 2학기에 등록.
3) 단체의 집회 및 행사는 승인된 범위 내에서 시행 및 지도교수 지도 필요.
- 접수기간 이후에는 등록을 받지 않습니다.
- 문의 ☎ 02-410-6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