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펜싱협회 전산행정(전산 및 일반행정) 사무처 직원 채용 재공고
대한펜싱협회는 사업 확장으로 인한 협회 활성화를 위하여 본 협회 전산 및 사무행정을 담당할 사무처 직원을 신규 채용하고자 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업무내용 * 신입 또는 경력직 * 홈페이지관리, 펜싱 경기운영프로그램(웹) 관리 및운영 * 협회 행정업무 업무 및 전산 관련적인 업무 (자격조건 공고문 확인요망)
2.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2023. 2. 6(월) ~ 2023. 2. 16(목) 18:00 *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kffseoul@hotmail.com) * (입사지원서 제목: 채용분야(성명)) - 예시) 전산 및 행정(홍길동)
3. 기타사항 * 지원서류 미제출 시 서류전형에서 탈락되며, 서류송부 후 반드시 접수 확인 바랍니다. (문제 발생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자격요건 등 자세한 내용은 붙임의 채용공고문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채용공고문 및 구비서류 각 1부.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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