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공고] 201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작성자 스포츠청소년지도학과(김혁증)
  • 작성일 2014-08-29
  • 조회수 1480
1. 등록기간
가. 대학 : 2014. 9. 1.(월) ~ 2014. 9. 5.(금)
나. 복학생 : 2014. 9. 1(월) ~ 2014. 9. 5(금)
다. 수업연한초과자(졸업탈락자) : 2014. 9. 22(월) ~ 2014. 9. 26(금)
* 휴학생도 고지서 출력하여 납부 가능
** 등록금 납부 확인은 납부 후 익일 오후2시이후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

2. 납부은행 : 국민은행,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전국 각 지점

3. 고지서 출력방법
[대학 : 2014. 8. 29.(금) 14:00시부터, 대학원 : 2014. 8. 29.(금) 14:00이후부터 출력 가능.]
우리대학교 홈페이지(www.knsu.ac.kr) 접속 → 종합정보시스템 클릭 → 학생 ID, PW 입력 후 등록금 클릭
수업료 기성회비 면제로 인해 고지금액이 '0원'인 학생은 학교에서 일괄수납 처리하므로 따로 은행에 가지 않아도 됩니다.

4. 납부방법 : 은행창구 납부, 공과금ATM, 인터넷 뱅킹, 신용카드(우리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 가능)납부
가. 은행창구납부 : 학교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고지서 출력 → 은행 납부
나. 공과금ATM납부 : 대학등록금 납부
다. 인터넷납부 :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공과금납부 → 대학등록금 납부 메뉴
(단, 국민은행은 대학등록금 납부 메뉴 불가. 우리은행 또는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계좌이체만 가능함)
라. 텔레뱅킹 납부 : 우리은행, 신한은행 가상계좌
마. 신용카드 납부 : 우리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체크카드, 법인카드 제외) (신용카드로 등록금 결제시 취소 불가)
1) 은행창구납부 : 고지서 출력하여 우리·신한·국민은행 지점 방문하여 카드로 결제(카드 명의자가 직접 방문)
2) 인터넷납부 : - 우리은행홈페이지→금융서비스→납부서비스→대학교이미지클릭→로그인→등록금 납부
- 신한카드홈페이지→서비스→공과금납부→대학등록금 납부
※우리카드 납부 방법 및 카드발급문의 : 1588-9955
※신한카드 납부 방법 및 카드발급문의 : 1544-7000
※국민카드 납부 방법 및 카드발급문의 : 1588-1688

5. 학자금 대출 및 장학금 문의 : 대학 02)410-6552(학생팀), 대학원 02)410-6541(대학원행정실)

6. 등록금 납부 문의 : 대학02)410-6575, 대학원02)410-6576

- 복학생 분할납부 안내 -

1. 신청기간
가. 대 학 : 2014. 9. 1(월)∼9. 3(수)
나. 대학원 : 2014. 9. 1(월)∼9. 3(수)

2. 신청서 제출
가. 대 학 : E-mail(newyoga@knsu.ac.kr) 혹은 현장접수
나. 대학원 : E-mail(huiju0912@knsu.ac.kr) 혹은 현장접수

3. 신청서 : 첨부자료 참조

4. 납부방법 : 등록금 납부기간 1차때 등록금의 1/3이상을 반드시 납부하고 2개월 이내 최고 3회에 분할하여 등록금 납부.

※ 참고 : 분할납부 신청 후 카드결제로 변경할 경우 담당자에게 연락바랍니다.

- 우리카드(1588-9955) : 2,3개월 무이자 할부(홈페이지 참조)
- 신한카드(1544-7000) : 2,3개월 무이자 할부(홈페이지 참조)
- 국민카드(1588-1688) : 개인별 상이함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