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2013학년도 1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기간 - 대학 · 대학원 : 2013. 2. 21.(목) ~ 2013. 2. 28.(목) - 복학생 및 수업연한초과자(졸업탈락자) : 2013. 3. 11(월) ~ 2013. 3. 15(금) * 휴학생도 고지서 출력하여 납부 가능, 납부 확인은 납부 후 익일 11시 이후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 2. 납부은행 : 국민은행,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전국 각 지점 3. 고지서 출력방법 [대학 : 2013. 2. 18.(월) 14:00시부터, 대학원 : 2013. 2.18.(월) 10:00이후부터 출력 가능.] 우리대학교 홈페이지(www.knsu.ac.kr) 접속 → 종합정보시스템 클릭 → 학생 ID, PW 입력 후 등록금 클릭 → 종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 수업료 기성회비 면제로 인하여 고지금액이 '0원'인 학생은 학교에서 일괄 수납 처리하므로, 따로 은행에 가시지 않아도 됩니다. 4. 납부방법 : 은행창구 납부, 공과금ATM, 인터넷 뱅킹, 신용카드(우리카드만 가능)납부 ○ 은행창구납부 : 학교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고지서 출력 → 은행 납부 ○ 공과금ATM납부 : 대학등록금 납부(국민은행 ATM기기 이용) ○ 인터넷납부 :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공과금납부 → 대학등록금 납부 메뉴 ○ 텔레뱅킹 납부 : 우리은행만 가능 ○ 신용카드 납부 : 우리카드만 가능(체크카드, 법인카드 제외) 가. 은행창구납부: 고지서 출력하여 우리은행 지점 방문하여 카드로 결제(카드 명의자가 직접 방문) 나. 인터넷납부: 우리은행 홈페이지→금융서비스→납부서비스→대학교이미지클릭→로그인→등록금 납부 ※우리카드 납부 방법 및 카드발급문의 : 02)2621-3220, 3226 또는 02)2130-7800 5. 등록금 납부 문의 : 대학02)410-6575, 대학원02)410-6576 6. 학자금 대출 및 장학금 문의 : 대학 02)410-6552(학생팀), 대학원 02)410-6541(대학원행정실) ※ 분할납부 안내 1. 신청기간 - 대 학 : 2013. 2. 18(월) ∼ 2. 20(수) 2. 신청서 제출 - 대 학 : E-mail(soeun111@knsu.ac.kr) 혹은 현장접수 3. 신청서 : 첨부자료 참조 4. 납부방법 : 등록금 납부기간 1차때 등록금의 1/3이상을 반드시 납부하고 2개월 이내에 최고 3회에 분할하여 등록금 납부.